우리 교회
사역 프로그램
예배는 주님의 몸된 교회의 심장과도 같습니다. 예배가 살아있는 교회가 건강한 교회이며, 교회부흥은 예배에서 부터 시작됩니다. 예배는 하나님을 만나는 거룩한 시간입니다. 그러므로 살아있는 영적예배, 축제 같은 기쁨예배, 하나님의 임재를 체험하는 예배를 통해 하나님의 영광을 보는 감격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하나님께 최고의 예배를 드리기 위해 모든 예배사역 팀은 기도하면서 최선을 다해 준비해야 합니다. 그리하여 예배에 성령의 기름부음이 넘치고 구원의 역사가 일어나야 합니다.
청년 사역(EM)
‘젊은이 공동체’ “젊은이들은 순수하다. 순수하기 때문에 열정적이다. 우리의 꿈은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고, 은혜 가운데 교제하며, 봉사와 선교의 사명을 감당하는 소그룹 공동체를 세움으로 함께 나아가자
성경통독 사역(드라마바이블)
첫째로 성경읽기가 재밌어 집니다. 드라마바이블은 성경의 장면 속에 내가 서 있는 듯한 생생한 감동으로 말씀을 쉽고 재밌게 들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성경이기 때문입니다.
둘째로 균형잡힌 성경읽기가 가능해집니다.
드라마바이블은‘시편’을 기도문으로 활용하여 시작과 마지막에 읽고, ‘구약’과 ‘신약’을 내용에 맞게 구성하여 균형잡힌 성경읽기가 가능해집니다.
선교 사역(Mission)
전도와 선교는 예수님의 마지막 유언으로 남긴 지상최대 명령입니다. 성령을 체험하고 성령 충만 받으면 예수님의 증인이 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사도행전 1장 8절에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그러므로 성령충만받은 사람들은 풍성한 전도의 열매를 맺어야 합니다. 또한 천국복음이 필요한 곳이라면 언제든지 어디든지 달려가서 복음을 전해야 합니다. 사도행전 20장 24절에 “나의 달려갈 길과 주 예수께 받은 사명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 증거 하는 일을 마치려 함에는 나의 생명을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 사도바울처럼 잃어버린 영혼을 찾으시는 아버지의 마음으로 전도와 선교의 사명을 감당해야 합니다
예배 사역(KM)
훈련 공동체 :
훈련은 주님의 몸 된 교회의 성장에 필수입니다.훈련을 통하여 성도들은 예수님을 닮아가고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는 사명자로 살아가게 됩니다. 그러므로 철저한 교육과 훈련을 통하여 은사에 따라 충성을 다하는 평신도 지도자들을 세우는 일에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제대로 신앙교육을 받은 다니엘이 느브갓네살왕, 벨사살왕, 다리오왕을 섬기며 국가에 하나님의 영향력을 발휘 했던 것처럼 오늘 이 시대에도 참 신앙을 가진 다니엘과 같은 지도자를 많이 길러내야 합니다. 크리스찬 지도자의 가장 기본훈련은 철저한 말씀훈련과 기도훈련을 통해 매일 경건의 연습을 하게 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성경 66권을 다 배우고 다 믿고 다 가르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어린이 사역(CM)
1.5세와 2세 교육을 위해서 독립된 목회를 계획 추진하며 2세 목회를 위한 사역자 양성을 위해서 예산을 투자하게 될 것입니다. 한글권에 속한 이민 1세의 교회가 발판이 되어서 이민2세의 사역지가 둥지를 틀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 교회로 성장 할 것입니다.
시니어 사역(소망회)
*공사중입니다....